PPT악보/CCM.복음송

나의 삶은 거룩이 능력임을 보여주기 위한 인생인데

영육치료 2024. 10. 3. 13:28

 

나의 삶은 거룩이 능력임을 보여주기 위한 인생인데
그렇지 못한 작은 나를 보며 오늘도 엎드립니다

십자가로 가까이 나아가기 위한 작은 노력만으로도
거룩으로 덧입혀주실 주를 기대하며 나아가네

내 입술의 모든 말이 변화되는 은혜를 통해
십자가로 증명되는 거룩의 능력 보여주소서

십자가에 사로잡혀 예수의 긍휼
복음의 언어가 이곳에 충만케 돼

성도들이 하나 되어 예수의 선함
복음의 능력이 우리의 교회에 넘쳐흐르네

나의 삶은 거룩이 능력임을 보여주기 위한 인생인데.nwc
0.02MB
나의 삶은 거룩이 능력임을 보여주기 위한 인생인데.PPT
1.15MB
나의 삶은 거룩이 능력임을 보여주기 위한 인생인데_Wide.PPT
1.1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