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C악보/새찬송가2016. 12. 19. 06:5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NWC 2.75버전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유틸리티 게시판에 있습니다.



2016년 12월 최종수정.

NWC,악보,새찬송가,267장,주의 확실한 약속의 말씀 듣고,Tis the Promise of God,통합찬송가,201장,


267.NWC



한글 가사


1. 주의 확실한 약속의 말씀 듣고

주만 믿으면 구원을 얻으리라

할렐루야 할렐루야

내가 예수를 믿어

그의 흘리신 피로

내 죄 씻었네

할렐루야 할렐루야

내가 예수를 믿어

그의 흘리신 피로

내 죄 씻었네


2. 나의 갈 길이 험하고 위험하나

항상 예수의 도우심 믿고 가네

할렐루야 할렐루야

내가 예수를 믿어

그의 흘리신 피로

내 죄 씻었네

할렐루야 할렐루야

내가 예수를 믿어

그의 흘리신 피로

내 죄 씻었네


3. 주의 보좌에 천사들 둘러서서

우리 구주를 높이어 찬양하네

할렐루야 할렐루야

내가 예수를 믿어

그의 흘리신 피로

내 죄 씻었네

할렐루야 할렐루야

내가 예수를 믿어

그의 흘리신 피로

내 죄 씻었네


4. 예언자들과 왕들도 반열대로

황금 길 따라 나아와 찬송하네

할렐루야 할렐루야

내가 예수를 믿어

그의 흘리신 피로

내 죄 씻었네

할렐루야 할렐루야

내가 예수를 믿어

그의 흘리신 피로

내 죄 씻었네


5. 우리 모두 다 그 반열 뒤따르며

함께 즐거운 찬송을 부르리라

할렐루야 할렐루야

내가 예수를 믿어

그의 흘리신 피로

내 죄 씻었네

할렐루야 할렐루야

내가 예수를 믿어

그의 흘리신 피로

내 죄 씻었네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