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4. 7. 13:5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모습 이대로 사랑하시네

연약함 그대로 사랑하시네

나의 모든 발걸음 주가 아시나니

날 인도하소서


내 모습 이대로 사랑하시네

연약함 그대로 사랑하시네

나의 모든 발걸음 주가 아시나니

날 인도하소서


주의 날개 아래 거하는 것

주의 임재 안에 거하는 것

나의 가장 큰 소망 나의 가장 큰 은혜

주와 함께 동행하는 일


주의 날개 아래 거하는 것

주의 임재 안에 거하는 것

나의 가장 큰 소망 나의 가장 큰 은혜

주와 함께 동행하는 일



내 모습 이대로 사랑하시네 연약함 그대로 사랑하시네.nwc

내 모습 이대로 사랑하시네 연약함 그대로 사랑하시네.PPT

내 모습 이대로 사랑하시네 연약함 그대로 사랑하시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