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9. 16:0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 은혜 놀라운 사랑 어찌 말할 수 있으랴

나 같은 죄인 살리려 십자가에서 죽으시었네 예수


할렐루야 구원의 주 하나님께

호산나 내 영혼의 구세주 예수

온 천하 주 보좌 앞에 경배해

그는 주 사랑의 왕 나의 예수 부활의 주


할렐루야 창조의 왕 하나님께

찬양해 부활하신 인자되신 예수

하늘과 땅 주의 성호 높이네

그는 주 사랑의 왕 나의 예수 부활의 주


주 사랑 주님의 희생 나를 완전케 하셨네

주 보혈 날 깨끗게 하시고 영생의 약속 주셨네 예수


할렐루야 구원의 주 하나님께

호산나 내 영혼의 구세주 예수

온 천하 주 보좌 앞에 경배해

그는 주 사랑의 왕 나의 예수 부활의 주


할렐루야 창조의 왕 하나님께

찬양해 부활하신 인자되신 예수

하늘과 땅 주의 성호 높이네

그는 주 사랑의 왕 나의 예수 부활의 주


영광 찬양 존귀 예수께 영광 찬양 존귀 예수께

영광 찬양 존귀 예수께 영광 찬양 존귀 예수께

영광 찬양 존귀 예수께 영광 찬양 존귀 예수께

영광 찬양 존귀 예수께 영광 찬양 존귀 예수께


할렐루야 구원의 주 하나님께

호산나 내 영혼의 구세주 예수

온 천하 주 보좌 앞에 경배해

그는 주 사랑의 왕 나의 예수 부활의 주


할렐루야 창조의 왕 하나님께

찬양해 부활하신 인자되신 예수

하늘과 땅 주의 성호 높이네

그는 주 사랑의 왕 나의 예수 부활의 주


할렐루야 구원의 주 하나님께

호산나 내 영혼의 구세주 예수

온 천하 주 보좌 앞에 경배해

그는 주 사랑의 왕 나의 예수 부활의 주


할렐루야 창조의 왕 하나님께

찬양해 부활하신 인자되신 예수

하늘과 땅 주의 성호 높이네

그는 주 사랑의 왕 나의 예수 부활의 주


사랑의 왕 나의 예수 부활의 주

사랑의 왕 나의 예수 부활의 주



주 은혜 놀라운 사랑 어찌 말할 수 있으랴 (사랑의 왕).nwc

주 은혜 놀라운 사랑 어찌 말할 수 있으랴 (사랑의 왕).PPT

주 은혜 놀라운 사랑 어찌 말할 수 있으랴 (사랑의 왕)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