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16. 14:3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영원하신 아버지 창조주 하나님 전능의 주

그의 성령으로 잉태된 주 예수 우리 구원자


하늘에 계신 아버지 독생자 구주 예수

성령 하나님 믿으며 삼위일체 믿네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살 것을

나는 믿네 예수 이름으로


심판자 되신 주님 십자가에 달려 우릴 용서했네

죽은 자 가운데서 영광으로 사셔 보좌에 앉았네


하늘에 계신 아버지 독생자 구주 예수

성령 하나님 믿으며 삼위일체 믿네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살 것을

나는 믿네 예수 이름으로


난 믿네 예수 난 믿네 주의 부활

난 믿네 예수 그리스도는 주

난 믿네 예수 난 믿네 주의 부활

난 믿네 예수 그리스도는 주


나는 믿네 영원한 삶 성령으로 잉태하심

주님의 거룩한 교회와 성도의 교제를

주님 다시 오시는 날 다시 사는 것을

나는 믿네 예수 이름으로


하늘에 계신 아버지 독생자 구주 예수

성령 하나님 믿으며 삼위일체 믿네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살 것을

나는 믿네 예수 이름으로


하늘에 계신 아버지 독생자 구주 예수

성령 하나님 믿으며 삼위일체 믿네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살 것을

나는 믿네 예수 이름으로



영원하신 아버지 창조주 하나님 전능의 주 (나는 믿네).nwc

영원하신 아버지 창조주 하나님 전능의 주 (나는 믿네).PPT

영원하신 아버지 창조주 하나님 전능의 주 (나는 믿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